최고 레벨 109로 상향, ‘GD온라인’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6.02.17 13:33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GD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트웬티포게임즈)
트웬티포게임즈가 17일(수),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 MMORPG ‘GD온라인’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GD온라인’은 중국에서 ‘망황기’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웹게임으로, 치후360과 바이두, SOGOU 주관 시상식에서 3관왕을 수상하고 2,900만 명이 이용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끈 작품이다.
특히 'GD온라인'은 기존 웹게임처럼 사냥을 통한 캐릭터 성장 외에도, 호위, 논도, 이벤트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레벨업 과정에 다변화를 꾀했다. 여기에 캐릭터를 변신시킬 수 있는 ‘신장 시스템’과 '제2원신', '신병', '신궁', '날개' 등 다채로운 강화 요소가 존재하며, 1:1 혹은 3:3으로 진행되는 결투와 문파전, 공성전 등 다양한 규모의 PvP 모드까지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병기혼’, ‘천도임무’, ‘법보세련’, ‘선연 쟁패’ 등 여러 신규 콘텐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먼저 ‘신병기혼’은 새롭게 추가된 강화 시스템으로, ‘기혼’을 획득해 신병에 삽입하면 능력치가 상승한다. 여기에 법보의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법보세련’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임무를 일정 횟수 이상 완료하면 활성화되는 ‘천도임무’와 55레벨 이상 유저만 참여할 수 있는 데스매치 경기 ‘선연쟁패’, 신규 지역 ‘월하담’ 등 새로운 즐길거리도 마련됐다. 또한, 고레벨 유저들을 위해 최대 레벨 제한도 99레벨에서 109레벨로 상향되어 육성하는 재미도 늘었다.
‘GD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