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TPS의 왕귀! '기어즈 오브 워 4' 10월 동시 발매
2016.04.08 14:01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Xbox One 블록버스터 TPS '기어즈 오브 워 4' (사진제공: 한국MS)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10월 11일(화), Xbox One의 대표적인 블록버스터 TPS ‘기어즈 오브 워 4’를 전세계 동시 발매한다.
‘기어즈 오브 워 4’는 Xbox의 블록버스터 시리즈로 잘 알려진 TPS ‘기어즈 오브 워’ 최신작이다. 지난 3부작을 개발한 에픽게임즈가 아닌 코얼리션이 제작하였으며, 새로운 위협에 맞선 ‘JD 피닉스’를 비롯한 차세대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전체적으로 ‘기어즈 오브 워’ 시리즈 본연의 어둡고도 강렬한 분위기를 그대로 살리면서 보다 발전된 시스템과 콘텐츠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작에서 큰 호평을 받은 잔혹한 액션 연출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 고도의 협동을 요하는 멀티플레이가 더욱 발전되어 기대를 모은다.
출시에 앞서 오는 25일부터 5월 1일까지 Xbox 라이브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기어즈 오브 워 4’ 멀티플레이 테스트가 진행된다. 만약 최근 출시된 ‘기어즈 오브 워 얼티밋 에디션’을 오는 12일 오후 3시까지 플레이하면, 4월 18일부터 테스트에 먼저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참가자를 위한 얼리엑세스 코드는 18일부터 Xbox 라이브 메시지로 전송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 유우종 상무는 “지난 E3 2015에서 발표돼 큰 기대를 모았던 ‘기어즈 오브 워’ 최신작의 출시일이 결정됐다. 이제 ‘JD 피닉스’가 되어 랜서를 들고 전장에 뛰어들 일만 남았다”라며 “’기어즈 오브 워’의 팬이라면, 4월 25일부터 시작되는 멀티플레이 테스트에 참여해서, 시리즈를 새롭게 열어갈 ‘기어즈 오브 워 4’를 먼저 만나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어즈 오브 워 4’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