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급 장비 지급, 블레스 핵심 콘텐츠 보상 상향
2016.07.08 15:0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블레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8일, 자회사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블레스'의 핵심 콘텐츠 보상을 조정하고, 아이템 세트 효과를 추가했다.
먼저 진영 간 전쟁 콘텐츠 '바젤 협곡' 보상으로 게임 속 최상위 등급인 '심연 급' 방어구가 추가된다. '심연 급' 방어구는 '바젤 협곡' 내 보스 몬스터 '거미 여왕 아카시스'와 '거대해진 망령덩어리', '피에 물든 우르수타'를 잡으면 얻을 수 있는 '바젤 협곡 공로상' 상자에서 일정 확률로 제공된다.
여기에 파탈라 폐허, 니그라투리스 등 2개 던전 정예 모드가 열린다. 정예 모드를 공략하면 '심연 급', '폭풍 급' 방어구와 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PvP를 통해 획득하는 공적 점수 훈장도 상향되어, '폭풍 급'과 동급인 '지배자 장비'와 '심연 급'과 동급인 '권위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훈장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 세트 효과도 추가된다. '심연 급' 방어구와 '권위 방어구'를 3개, 5개, 7개 단위로 착용하면 직업별로 다양한 능력치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지휘 계급과 전투 계급에 따른 보상도 이용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마지막으로 기존에는 장신구만 보상으로 지급했던 레이드 콘텐츠에서 최상급 무기가 들어있는 '심연의 무기 상자'도 획득할 수 있다. '심연의 무기 상자'는 레이드 보스 공략에 성공한 진영의 유저 중 4명을 추첨해 지급할 예정이다.
'블레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엔씨소프트 신작 LLL, 정식 게임명 '신더시티' 확정
-
2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3
히트작 가능성 충분한, BIC 2025 인디게임 12선
-
4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5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6
[이구동성] 아이온 2, ‘맹독’ 과금 정말 없을까?
-
7
동물권단체 PETA, 마리오카트에 ‘소 코뚜레’ 제거 요청
-
8
커진 규모, 여전한 스릴 ‘스테퍼 레트로’
-
9
배틀그라운드와 부가티 컬래버, 스포츠카 '시론' 등장
-
10
일제강점기 언론사 운영, '그날의 신문'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