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레벨까지 성장 가능,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최고 레벨 확장
2017.03.24 15:0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는 3월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의 최고 레벨을 100레벨까지 확장하고 신규 사냥터를 비롯한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최고 레벨이 100레벨까지 확장됐다. 이와 동시에 새로운 필드 사냥터 5곳과 환멸의 미궁, 주간 레이드, 탐험던전이 추가됐다. 환멸의 미궁은 총 4개 구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구역은 61레벨에서 70레벨, 2구역은 71레벨에서 80레벨, 3구역은 81레벨에서 90레벨, 4구역은 91레벨에서 100레벨로 설정되어 있다.
이어서 주간 레이드는 1주일 단위로 최대 40명이 입장할 수 있는 레이드로서 노멀 난이도 4곳과 하드 난이드 2곳이 추가된다. 노멀 난이도 레이드는 '야생의 올가미', '말라버린 용둥지', '죽음 감시관의 무덤', '황혼 그늘의 사원'이며, 하드 난이도 레이드는 '죽음 감시관의 무덤(H)', '황혼 그늘의 사원(H)'이다.
이와 함께 기존 퍼핏에 패시브 스킬이 추가된 골든 퍼핏과 도감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다. '골든 퍼핏'은 소환과 합성을 통해 퍼핏을 획득할 시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퍼핏이다. 도감은 모든 퍼핏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며, 퍼핏을 최고 레벨까지 달성하면 도감을 통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로도스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
-
10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