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치와의 한 판 승부! '울펜슈타인 2' PC판 27일 국내 발매
2017.10.16 17:39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27일, 베데스다 소프트웍스의 FPS ‘울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이하 울펜슈타인 2)’ PC판을 국내 발매한다.
‘울펜슈타인 2’는 각종 미디어와 평론가들로부터 호평 받은 ‘울펜슈타인: 뉴 오더’ 정식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나치에 맞서는 주인공 ‘BJ 블라즈코비치’가 되어 나치에게 점령당한 미국을 해방시키고, 인류에게 자유를 되찾아주어야 한다. 이를 위해 플레이어는 아냐, 캐롤, 봄바테 등 전작에 등장했던 동료들과 재회하고, 호튼, 그레이스 등 새로운 아군을 맞이하게 된다.
아울러 첨단 기술로 만들어진 강력한 무기를 활용해 나치 군단을 섬멸할 수도 있다. 게임에는 범용성 레이저 무기 ‘레이저 크래프트 워크’, 가스식 유탄 발사기 ‘디젤 크래프트 워크’ 등 특별한 무기가 등장한다. 아울러 하이테크 권총, 기관단총, 도끼와 같은 무기도 있다. 마지막으로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면 양 손에 한 자루씩 들고 난사하는 것도 가능하다.
‘웉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 PC판은 10월 27일 정식 출시되며, 게임 관련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및 다이렉트 게임즈(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울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3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4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5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6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7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8
[이구동성] 외양간 고치는 철권 8
-
9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10
배틀필드 신작, 건물 파괴한 후 잔해에 엄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