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주를 막아라, 아프리카TV 배그 리그 순위 대결 치열
2017.12.20 10:2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아프리카TV PUBG 리그 파일럿 시즌 스플릿1 순위 현황 (사진제공: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20일 저녁 7시 서울 홍대 오픈 스튜디오에서 '몬스터 에너지 아프리카TV PUBG 리그 파일럿 시즌(이하 APL 파일럿 시즌)' 스플릿1 4일 차 경기를 진행한다.
APL 파일럿 시즌 4일차 경기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패치 일정으로 이틀 앞당겨진 20일 저녁 7시부터 서울 홍대 오픈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이번 경기에는 'KSV NOTITLE'의 독주를 막을 팀이 등장하느냐가 귀추가 주목된다. 'KSV NITITLE' 팀은 지난 2일 차부터 치고 올라오면서 강팀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편 지난 18일에 펼쳐진 APL 파일럿 시즌 스플릿1 3일 차 경기는 스쿼드 모드와 솔로 모드로 진행됐다. 먼저 스쿼드 모드에서는 총 1,090점을 획득한 'KSV NOTITLE' 팀이 3일 차 전체 1위를 차지했다. 2일 연속 1위로 'KSV NOTITLE' 팀은 데이 포인트 단독 선두에 올랐다.
여기에 이번 3일 차 라운드 포인트에서 2위를 차지한 'NoBrand' 팀은 데이 포인트 순위 6위에서 4위까지 오르면서 상위권 팀을 압박했다.
솔로 모드에서는 'G-fuel evo X' 팀 김성완이 우승했다. 김성완은 '이이제이' 플레이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LeeA' 팀 소속 'hwan2da' 장환과 'KIMGONI' 김다솔이 서로 싸우면서 체력이 낮아지기를 기다렸다가 두 명을 모두 잡아낸 것.
총 상금 2억원 규모의 APL 파일럿 시즌은 매주 월, 금 저녁 7시부터 서울 홍대 아프리카TV 오픈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펼쳐진다. 중계는 박상현 캐스터와 김동준, '지수보이' 김지수 해설위원이 맡는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5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