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만에 돌아온 야설록, '패 레볼루션'으로 재도전한다
2018.01.29 10:2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패 레볼루션' 대표 이미지와 LCC미디어 '야설록' 회장 (사진제공: LCC미디어)
LCC미디어는 자사의 PC MMORPG '패 레볼루션'을 공개했다. '패 레볼루션'은 한국 무협 작가 야설록이 '패 온라인' 후 8년 만에 새롭게 구성한 팀으로 선 보이는 MMORPG다.
2010년 선보였던 PC게임 '패 온라인' IP를 기반으로 한 '패 레볼루션'은 고대 영웅 '치우천왕'과 '헌원황제'의 패권을 둘러 싼 탁록대전을 풀어냈다. 3인칭 쿼터뷰 방식에 목표를 지정하고 전투하는 타켓팅 형태로 구현되어 전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다.
또한 '탁록대전(적진점령전∙무한반복전쟁)', 커뮤니티 시스템 '길드' 및 한국 정서에 맞는 시나리오를 추구하고 있다. 이 중 핵심 콘텐츠는 개인간 대결(PvP)을 그린 탁록대전이다. 탁록대전은 낮은 레벨부터 높은 레벨까지 자신의 레벨에 맡는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는 대규모 전장이다. 여기에 주어진 시간 내에 벌어지는 무한반복 전투 '적진점령전'도 즐길 수 있다.
캐릭터는 4종이며, 의상아이템을 통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기본 캐릭터는 모든 무기를 다 사용할 수 있지만 일부 의상 아이템은 상황에 따라 착용이 제한된다.
'패 레볼루션'은 오는 2분기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고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프랑스 개발사의 임진왜란 전략게임, 23일 출시
-
2
향년 27세, DRX ‘크러쉬’ 김준서 코치 사망
-
3
개부터 드래곤까지, 스팀 ‘생명체 수집 게임 축제’ 온다
-
4
세븐나이츠 리버스, 개선된 것은 ‘쫄작 감성’만이 아니다
-
5
[이구동성] 야 너두 GOTY 탈 수 있어
-
6
인생 시뮬 '인조이' 공식 모드킷, 5월 말 출시 예고
-
7
[롤짤] 이번에는 스틸 없다, 페이커 LCK 두 번째 펜타킬
-
8
스텔라 블레이드 PC판 출시일 유출, 6월 11일
-
9
[오늘의 스팀] 스트리트뷰 게임 지오게서, 스팀 출시
-
10
출시 초읽기? 엔씨 기대작 '아이온 2' 공식 사이트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