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로 나오는 '칭송받는 자' 1편, 한국어판은 11월 발매
2018.09.07 16:31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칭송받는 자: 흩어져 가는 자들을 위한 자장가'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오는 11월 22일, 아쿠아플러스 대표작 ‘칭송받는 자’ 1편인 ‘칭송받는 자: 흩어져 가는 자들을 위한 자장가’ PS4버전을 발매한다.
‘칭송받는자’는 수수께끼의 청년 하쿠오로와 소녀 에루루, 아루루 등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이 대자연을 무대로 만드는 이야기를 담은 어드벤처 SRPG 게임이다. 일본에는 2002년 PC버전 발매 후 높은 인기를 끌었다.
▲ '칭송받는 자: 흩어져 가는 자들을 위한 자장가' 프리미엄 에디션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이번에 발매되는 PS4버전은 2002년 발매된 원작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것이며, 세가게임즈가 한국어로 번역해 현지화 발매한다. 함께 발매되는 '프리미엄 에디션'에서는 주제곡 등 게임 내 악곡 29곡을 수록한 '스페셜 사운드 트랙 CD”와 오리지널 디자이너인 아마즈유 타츠키가 그린 일러스트를 일본 버전보다 십여 장 더 추가한 아시아 오리지널 ‘비주얼 북’이 동봉된다.
시리즈 제2부 ‘칭송받는 자: 거짓의 가면’과 완결편 ‘칭송받는 자: 두 명의 백황’은 내년 이후 발매 예정이다.
▲ '칭송받는 자: 흩어져 가는 자들을 위한 자장가' 스크린샷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