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로 만나는 '칭송받는 자' 1편, 예약 판매 시작
2018.11.01 14:23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칭송받는 자: 흩어져가는 자들을 위한 자장가' 패키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11월 1일, 아쿠아플러스 ‘칭송받는 자’ 시리즈 1편 ‘칭송받는 자: 흩어져가는 자들을 위한 자장가’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게임은 PS4로 즐길 수 있다.
‘칭송받는 자’는 수수께끼의 청년 하쿠오로와 소녀 에루루, 아루루 등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이 대자연을 무대로 만들어 내는 어드벤처+시뮬레이션 RPG 게임으로, 2002년 일본에서 PC버전이 발매된 후 높은 인기를 끌었다.
‘칭송받는 자: 흩어져가는 자들을 위한 자장가’는 PC버전 이후, 2006년 PS2, 2009년에 PSP용으로 발매되었으며, 2018년 봄에는 그래픽 등을 크게 개선한 PS4버전이 일본에서 출시된 바 있다. 아름다운 자연 속 세계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만나고, 적과 맞서는 웅장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한정판인 '프리미엄 에디션'에서는 주제곡 등 게임 내 악곡 총 29곡을 수록한 '스페셜 사운드 트랙 CD’와 오리지널 디자이너인 아마즈유 타츠키가 그린 일러스트를 담은 비주얼 북이 동봉된다. 특히 비주얼 북은 일본 버전보다 십여 장의 일러스트가 더 추가됐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2편 ‘칭송받는 자: 거짓의 가면’과 완결편 ‘칭송받는 자: 두 명의 백황’ 역시 2019년 차례로 발매할 예정이다.
▲ '칭송받는 자: 흩어져가는 자들을 위한 자장가' 한정판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