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료 지원에 컨설팅·멘토링, '게임벤처 4.0' 입주사 모집
2018.12.31 11:55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게임벤처 4.0 입주사를 모집한다 (사진제공: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오는 1월 7일까지 경기도 판교 제2테크노밸리 글로벌게임허브센터 내 ‘게임벤처4.0’에 입주할 게임 개발사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게임 분야 창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창업한지 1년 미만인 개발사로, 개인 또는 최대 4명 이내 팀(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개발사에는 ▲입주공간에 대한 임대료와 관리비가 무상으로 지원되며 ▲게임개발용 각종 소프트웨어·하드웨어 렌탈과 ▲VR·모바일 테스트기기를 보유한 게임 테스트베드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초기 개발사들이 겪는 ▲경영, 법률, 노무, 세무 등 관련 컨설팅과 ▲게임개발 전문가의 멘토링 ▲국내외 마케팅 및 투자유치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게임벤처4.0’에 입주를 희망하는 창업인은 관련서류를 구비해 1월 7일(월) 14시까지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최종 입주사는 오는 16일 발표되며,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후 바로 입주 가능하다. 입주기간은 기본 1년으로, 평가에 따라 최대 2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신청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한콘진 누리집(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경석 한콘진 게임본부장은 “지난 10월 글로벌게임허브센터의 새 단장과 함께 국내 최대 규모, 최고 사양의 테스트베드를 조성하는 등 우수 창업인들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며 “창작에 대한 열정이 있는 게임 개발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2 1주년 맞이한 팰월드, 테라리아 외 컬래버 더 있다
- 3 실크송 개발사 “게임은 진짜, 개발 중이며, 출시할 것”
- 4 6월까지 14번, 스팀 상반기 할인 축제 일정 공개
- 5 유사게임 왜 놔둬! 파피 플레이타임 개발사, 구글 고소
- 6 몬헌 와일즈 “PC 권장사양 낮추는 것 검토 중”
- 7 [오늘의 스팀] 해머워치 신작, 연일 판매 최상위
- 8 주인공은 수녀, 하데스 느낌 로그라이크 ‘넌홀리’ 출시
- 9 요시다 슈헤이 '블본 미래는 미야자키 대표에 달렸다'
- 10 주말 뒤흔든 마비노기 돈 복사 버그 “99% 회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