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업체와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하며 특별한 결혼식을 예고했던 스퀘어에닉스가 본격적으로 '파이널 판타지 14 웨딩'을 공개하고 예약을 시작했다. 스퀘어에닉스는 지난 14일, 일본 웨딩 전문 업체 '브라이덜 하트'와 함께 '파이널 판타지 14 웨딩 발표회'를 가졌다. 27쌍의 커플을 초대해 진행된 이번 발표회는 배우들을 대동해 치른 모의 결혼식으로 실제 결혼식에 사용되는 의상과 무대효과, 음식들을 선보이는 자리였다
▲ '파이널 판타지 14 웨딩'이 예약을 받기 시작했다 (사진출처: 데제로 공식 홈페이지)
웨딩 업체와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하며 특별한 결혼식을 예고했던 스퀘어에닉스가 본격적으로 '파이널 판타지 14 웨딩'을 공개하고 예약을 시작했다.
스퀘어에닉스는 지난 14일, 일본 웨딩 전문 업체 '브라이덜 하트'와 함께 '파이널 판타지 14 웨딩 발표회'를 가졌다. 27쌍의 커플을 초대해 진행된 이번 발표회는 배우들을 대동해 치른 모의 결혼식으로 실제 결혼식에 사용되는 의상과 무대효과, 음식들을 선보이는 자리였다.
이번 발표회에선 신랑 신부가 게임에 등장하는 의상을 직접 입고 등장했다. 신랑은 게임에 등장하는 검인 커르타나와 홀리 쉴드를, 신부는 타이러스를 든 채로 입장했으며 둘의 걸음걸이에 맞춰 식장에 있는 스크린에선 게임 속 풍경이 나와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서로 반지를 나눠 착용하는 순간에는 모그리가 나와 둘의 언약을 축복했다. 예식때 사용된 음악은 모두 '파이널 판타지 14' OST로 꾸며졌다. '파이널 판타지 14' 프로듀서인 요시다 나오키가 신부 아버지 역할로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 커르타나와 홀리 쉴드를 들고 입장하는 신랑 (사진출처: 데제로 공식 홈페이지)
▲ 모그리가 나와 둘의 연약을 축복했다 (사진출처: 데제로 공식 홈페이지)
▲ '파이널 판타지 14' 요시다 나오키가 신부 아버지 역할로 깜짝 등장했다 (사진출처: 데제로 공식 홈페이지)
식이 끝나고 진행된 피로연도 특별했다. 신랑 신부의 케이크 절단 식에서는 게임 속 무기인 커르타나가 사용됐으며 게이크는 초코보나 모그리 같은 게임 속 캐릭터들이 꾸며져 있어 관객들으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후 제공된 요리 또한 '파이널 판타지 14'에 등장할 법한 식재료와 음식들로 꾸며졌다.
'파이널 판타지 14 웨딩'은 일본 효고현 고베시에 위치한 결혼식장 '데제로'에서 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가격은 약 3,500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