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신호탄? ‘디아블로’ 영상 상표 출원
2019.03.19 11:37게임메카 손한슬 기자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제작 소문이 돌고 있는 ‘디아블로’가 미국 특허 상표청에 영상 상표를 출원했다.
지난 8일에 신청된 ‘디아블로’ 상표의 서비스 내용은 ‘비디오 게임을 기반으로 한 내러티브를 특징으로 하는 다운로드 가능한 영화의 VOD(주문형 비디오 시스템) 서비스’와 ‘텔레비전 쇼와 영화 제작과 배급’이다. 이는 지난해부터 들려오던 ‘디아블로’의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제작에 대한 신빈성 있는 증거로 주목받고 있다.
디아블로 애니메이션 제작에 대한 소문은 영화 헬보이 리부트 각본가 앤드류 코스비의 트위터를 통해 시작됐다. 앤드류 코스비는 작년 9월, “액티비전, 넷플릭스와 디아블로 애니메이션에 대한 마지막 협의를 마쳤다”라고 트위터를 올렸다. 이 트윗으로 ‘디아블로’ 팬들 사이에 넷플릭스를 통해 ‘디아블로’ 애니메이션이 나온다는 소문이 확산됐다. 이 트윗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또한 앤드류 코스비는 지난 13일, “자신의 새로운 프로젝트는 너무나 멋지기 때문에 새로운 슈퍼 비밀 프로젝트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할 수 없다는 것이 너무 힘들다”라는 트윗을 올렸다. 그리고 조만간 정보를 공개할 듯한 여운도 남겼다. 팬들은 이 프로젝트가 ‘디아블로’ 애니메이션이 아닐까 예상하고 있다.

블리자드는 작년 11월 블리즈컨에서 모바일게임 ‘디아블로 이모탈’을 발표한 바 있다. ‘디아블로’ 시리즈 후속작을 기대했던 팬들은 중국발 모바일게임에 크게 실망했고, 이에 블리자드는 2019년 공개할 여러 디아블로 계획이 있음을 밝혔다. 지금 나오고 있는 ‘디아블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에 대한 이야기는 이런 계획의 일환이 아닐까 예상해 볼 수 있다.
실제로 ‘디아블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이 제작되어 팬들의 ‘디아블로 이모탈’에 대한 실망감을 달래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5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6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9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10
[오늘의 스팀] 역대 최고치, 림버스 컴퍼니 동접 급증
-2019-03-19 17:02
신고삭제게임이나 제대로 만들어라시발좀
-2019.03.19 17:02
신고삭제게임이나 제대로 만들어라시발좀
-2019.03.20 12:18
신고삭제ㄴ 더 중요한건 이때까지 게임기반 영화 성공한거 하나라도 없다라는 거죠 이모탈에 이어 영화까지 더블 크리티컬 맞게 생겼어요. 아예망할려고 작정했나 싶습니다.
-2019.03.20 23:01
신고삭제레지던트 이블(바이오 하자드)는 괜찮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