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즐기는 스트릿 농구 '피버 바스켓' 정식 출시
2019.03.19 16:53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룽투코리아는 신작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을 19일 오후 3시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트릿 농구를 소재로 제작된 '피버 바스켓'은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실시간 모바일 스포츠 대전게임이다. 대한민국 유명 아티스트 ‘사키루’가 게임 총괄 아트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피버 바스켓'은 ‘사키루’만의 독특한 캐릭터 일러스트와 스포츠 게임 특유의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 개성 넘치는 캐릭터 별 피버 스킬이 강점이며, 여기에 흥겨운 비트의 힙합음악이 더해져 농구 코트 위에서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광고 영상 등을 통해 사전 공개된 힙합 음원 ‘FEVER(아이즈원 메인보컬 조유리 피쳐링 참여)'가 실제 게임 내 배경음악으로 사용돼 눈길을 끈다.
룽투코리아는 오는 4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인기그룹 ‘아이즈원’과 함께 '피버 바스켓'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우선, 게임 다운로드 후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수행하면 ‘IZ*ONE’ 알파벳 로고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로고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 가입자 수 달성 목표에 따라 골드카드, 다이아, 골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사전예약자가 50만명을 돌파했고 인기그룹 아이즈원 마케팅 성공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피버 바스켓’을 성공적으로 출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올해 첫 신작이자 기대작인 ‘피버 바스켓’이 흥행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피버 바스켓'에 대한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6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7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8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9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10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