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게임 버전 '타노스', 마블 배틀라인에 등장했다
2019.04.26 13:5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6일, 마블 IP 기반 모바일 카드 게임 '마블 배틀라인'에 세 번째 시즌 카드팩 '배틀월드'를 업데이트했다.
'디 오리진','새로운 세계의 방문자들'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시즌 카드팩 '배틀월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버전 '타노스'를 비롯해 '토르(언 워시)', '스파이더맨(마일즈 모랄레즈)'를 포함한 신규 카드 85장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영화 마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에 맞춰 두 차례에 걸쳐 선보인 '어벤져스: 타임스톤의 수호자', '어벤져스: 마인드 스톤의 수호자들'에 이어 세 번째 이벤트 스테이지 '어벤져스: 마인드스톤의 강탈자들'을 오픈했다.
아울러 업데이트 콘텐츠를 사전 체험하는 '스타크 실험실'에서 두 차례에 걸쳐 시범 운영한 신규 모드 '블리츠 모드'도 정식으로 추가했다. '블리츠 모드'는 덱에 배치한 카드를 순서대로 사용해 상대 캐릭터와 실시간 자동 대전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넥슨은 오는 5월 9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캡틴 아메리카' 리더 캐릭터 카드, 보석 등을 지급하고, 신규 유저에게는 최대 영웅 등급 '닥터 스트레인지' 카드를 선물한다.
또한, 5월 31일까지 주말마다 챌린지, 아레나, 블리츠에 참여해 특별 일일 미션을 완료하는 유저에게는 '기본 열쇠'와 함께 해당 모드 포인트를 추가 지급하며, 5월 2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등급의 '아이언맨' 캐릭터 카드를 제공한다.
'마블 배틀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3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4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5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6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7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8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9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