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신대 입간판이라니, '라스트 오리진' 이벤트 상품 화제
2019.05.02 13:44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서비스 초기 구글 서비스가 중단되는 등 홍역을 겪기도 했지만, 서비스 정상화 이후 많은 호응을 받으며 코어 유저들을 모으고 있는 '라스트 오리진'이 이색 이벤트 상품을 내걸어 화제다.
'라스트 오리진'은 2일부터 16일까지 AR카메라 기능을 활용한 포토제닉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게임 내 AR 카메라 기능을 활용해 참신한 사진을 찍은 유저를 뽑아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화제가 된 것은 상품이다. 1등 10명에게는 '라스트오리진' 입체 마우스패드가 증정되는데, 흔히 가슴패드라 불리는 그 제품이다. '라스트오리진' 게임 특성을 반영해 사이즈가 유난히 큰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 2등 30명과 3등 50명에게는 캐릭터가 그려진 텀블러와 머그컵이 증정된다.
가장 눈에 띄는 상품은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는 유저 1명에게 증정된다는 특별상이다. 특별상 상품은 '나이트 엔젤의 꿈' 등신대 입간판으로, 실제 비율로 제작된 거대 판넬이 통째로 증정된다. 얼굴 부분이 비워져 있어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국내에서는 이벤트 상품으로 구경하기 힘든 물건이다.
이에 대해 '라스트 오리진' 유저들은 "1등보다 특별상이 끌린다", "특별상이 1등 상품 같다", "인간의 발상이 아니다" 같은 반응을 보이며 크게 호응했다.
한편, '라스트오리진'은 2일 정기점검을 통해 5월 이벤트 챕터 '지고의 저녁식사'를 추가하고 5월 테마 스킨 5종 및 업그레이드 스킨을 공개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