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들의 비밀 공개, '킹스레이드'에 도서관이 열렸다
2019.06.05 11:4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베스파는 5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신규 콘텐츠 '기억의 도서관'과 '명예 기록실'을 추가했다.
새로운 콘텐츠는 오르벨 왕성에서 즐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킹스레이드' 속 다양한 이야기와 유저가 세운 다양한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기억의 도서관'에서는 '킹스레이드' 메인 스토리와 함께 등장 영웅 이야기를 담은 '서브스토리'를 읽어볼 수 있으며, 영웅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월간 히어로'도 등장한다.
'월간 히어로'는 '킹스레이드' 영웅들의 생일에 맞춰 숨겨진 이야기를 공개하는 것이다. 현재는 1월부터 6월까지 있으며, 영웅 이야기를 감상하면 일정 보상이 주어진다.아울러 영웅 사이에 얽혀 있는 이야기도 기억의 도서관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서 '명예 기록실'에서는 결투장, 월드보스, 길드 토벌전에서 세운 모든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명예 기록실'을 나타내는 동상은 영광의 리그, 월드보스, 길드 토벌전 월드 랭킹 1위 유저의 대표 영웅을 본떠 만들었다. 길드 토벌전은 길드 마스터 대표 영웅 동상이 세워지며, 매 시즌마다 랭킹 1위 대표 영웅으로 동상이 교체된다.
이 외에도 챕터 1 스토리 컷신과 서브 시나리오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클레오, 아이샤, 라이아스 등 여러 영웅 밸런스를 조정했다.
'킹스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8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9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10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