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대만·일본 진출 전략, 한눈에 살펴보자
2019.06.17 13:1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18일 코엑스 그랜드볼륨 내 네트워크존에서 '게임콘텐츠 신흥시장 오픈포럼 x ITS GAME 2019'를 진행한다.
이번 포럼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진행하는 게임 수출상담회 'ITS GAME 2019'와 함께 진행된다. 수출상담회는 6월 18일과 19일 이틀 간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며, 신흥시장 오픈포럼은 18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그랜드볼룸 내 네트워킹존에서 열린다.
이번 포럼에서는 ▶인도네시아 게임시장 동향과 인프라에 대해 발표를 진행할 아이템쿠 김성진 대표이사 ▶대만 게임시장 현황과 진출방안 및 효과적인 프로모션에 대해 해피툭 김봉균 부사장 ▶일본 게임시장의 현황과 IP를 활용한 진출전략에 대해서 파이브게이트 민경준 디렉터가 각각 강연한다.
아울러 현장에서 연사자들과 비즈매칭을 진행할 수 있으며, ITS GAME에 참가하는 글로벌 퍼블리셔와의 비즈매칭도 현장 신청을 통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ITS GAME 및 오픈포럼 참가자들은 이후 개최되는 네트워킹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게임콘텐츠 신흥시장 오픈포럼 x ITS GAME 2019' 강연은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문의는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사무국(070-8680-6477~8, kmga@k-mga.or.kr)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은 "글로벌 신흥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대한민국 게임 개발사들의 열기가 뜨겁다. 이번 포럼을 통해 이 열기가 글로벌 진출의 신호탄이 되어 대한민국 게임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2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3 1주년 맞이한 팰월드, 테라리아 외 컬래버 더 있다
- 4 6월까지 14번, 스팀 상반기 할인 축제 일정 공개
- 5 유사게임 왜 놔둬! 파피 플레이타임 개발사, 구글 고소
- 6 시대 전환되는 문명 7, 이제 ‘탱크 대 창병’은 없다
- 7 실크송 개발사 “게임은 진짜, 개발 중이며, 출시할 것”
- 8 몬헌 와일즈 “PC 권장사양 낮추는 것 검토 중”
- 9 주인공은 수녀, 하데스 느낌 로그라이크 ‘넌홀리’ 출시
- 10 [오늘의 스팀] 해머워치 신작, 연일 판매 최상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