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리파니와 궁병 파나, 랑그릿사 신규 영웅 등장
2019.06.19 14:0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익스트림(Extreme)이 보유한 IP를 바탕으로 지롱게임리미티드(Zilong Game Limited)가 개발한 모바일 SRPG '랑그릿사'에 신규 영웅 '리파니', '파나'를 비롯한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다.
신규 영웅, 리파니와 파나는 SR등급 영웅이다. 리파니는 빛의 기원 진영 마법사로, 진영의 큰 단점을 보완해준다. 아울러 주변에 있는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마법 폭탄을 고유 스킬로 보유하고 있다. 5성 이후에는 마법 폭탄을 2개 장착한다.
리파니는 유일하게 조준 스킬을 보유한 마법사로, 조준 스킬로 인한 재행동은 새로운 행동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적 근처에서 스킬을 쓰면 한 턴에 최대 4개까지 폭탄을 장착할 수 있다.
PvP에서는 에그베르트 이후 두 번째로 부식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마법사라는 점도 강점이다. 티아리스와 리아나와 같은 강력한 힐러에게 치료 방해는 성가신 효과 중 하나다. 그리고 궁수 계열 병사 '천공 사수'를 기용해 바람 계열 스킬로 궁수를 대신해 비병을 상대할 수 있다
이어서 파나는 궁병이다. B등급 공격 성장을 보유했으며 고유 스킬은 범위 공격력 상승이다. 드래곤 마스터로 전직 후 공격 성장이 A로 상향된다.
이와 함께 크리스와 키리카제의 새로운 클래스가 추가된다. 크리스는 프린세스가, 키리카제는 쉐도우가 신규 클래스 루트로 열리며, 두 영웅의 '운명의 문'도 개방된다. 또한, 알테뮬러 '세찬 중저음', 이멜다 '낭만 여제'까지 신규 스킨 2종도 출시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랑그릿사'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5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6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7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8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