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롱게임에서 런칭하는 로맨틱 판타지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라플라스M’이 오늘 7월 2일부터 5일까지 3일동안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유저들은 모두 ‘라플라스M’ 공식카페를 통해 다운로드하여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 기간에 접속한 유저들은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라플라스M’의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라플라스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지롱게임)
지롱게임에서 런칭하는 로맨틱 판타지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라플라스M’이 오늘 7월 2일부터 5일까지 3일동안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유저들은 모두 ‘라플라스M’ 공식카페를 통해 다운로드하여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 기간에 접속한 유저들은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라플라스M’의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라플라스M'은 2018년 7월부터 중국과 동남아, 일본 등지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다. '라플라스'라는 세계를 바탕으로 한 본 작은 전사, 마법사, 성직자, 도적 등 총 4개의 캐릭터 직업 중 한 직업을 선택해 인간 왕국과 숲의 요정들이 연합하여 만든 ‘인도자 연맹’의 모험가로서 다양한 돌발 사건들을 조사하고 세계 각지의 마법 군단과 싸우게 된다. AR기능을 갖춘 펫을 현실로 불러내 함께 노는 것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