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과 미스테리오, '마블 배틀라인'에 출동
2019.07.19 17:2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19일, 마블 IP 기반 모바일 카드 게임 '마블 배틀라인'에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캐릭터 카드를 추가했다. 신규 카드는 총 5종으로, 영화에 등장하는 '스파이더맨', '미스테리오', '하이드로맨', '몰튼맨'이다.
먼저, '스파이더맨' 카드는 영화에 등장하는 업그레이드 된 수트와 시리즈 최초로 등장한 '스텔스 수트' 버전으로 선보인다. 스파이더맨 카드는 적이 소환될 때 '코스믹 조각'이 없는 빈칸으로 이동한 뒤 가까운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스텔스 수트' 버전은 상대가 더 많은 '코스믹 조각'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1개를 빼앗는다.
또한, '미스테리오'는 모든 피해를 절반만 받고, '하이드로맨'은 가까운 적의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몰튼맨'은 배틀라인 공격 후 가까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이와 함께 게임 계정 최대 레벨을 40에서 50으로 높이고, 일반, 고급, 희귀, 영웅 등 카드 등급 최대 강화 레벨도 확대했다. 이 밖에도 추가될 콘텐츠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스타크 실험실'에 '블리츠 챌린지', '사카르 아레나'를 추가했다.
넥슨은 오는 7월 25일까지 출석 미션을 통해 최대 '영웅 카드'를 선물하고, '스타크 실험실' 콘텐츠 플레이 횟수에 따라 '프리미엄 카드 묶음', '챌린지 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또한, 플레이 중 '코스믹 조각' 획득 횟수에 따라 '기본 카드금고 열쇠'와 골드를 제공하고, 이벤트 스테이지 '스파이더맨: 홈커밍 II' 플레이 횟수에 따라 '보석'과 '기본 카드금고 열쇠'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블 배틀라인'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5월 출시 예정 ‘프린세스 메이커’ 신작 트레일러 공개
-
3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6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7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8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오늘의 스팀] 슈퍼지구 지켜라, 헬다이버즈 2 관심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