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략 게임 '퍼스트 히어로'에 알라딘과 램프의 요정이 등장했다. 웹젠은 25일, '퍼스트 히어로'에 신규 영웅 2종을 추가했다. 또한 UI를 개선하고 유저 편의성을 고려한 자동전투 기능을 탑재했다. 신규 영웅 2종은 '알라딘'과 '성난말'이다. '알라딘'은 아랍 고전문학 '아라비안 나이트' 등장인물로 영화, 만화 그리고 게임 등에 등장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지닌 캐릭터다
▲
웹젠은 25일, '퍼스트 히어로'에 신규 영웅 2종을 추가했다. 신규 영웅 2종은 '알라딘'과 '성난말'이다.
'알라딘'은 아랍 고전문학 '아라비안 나이트' 등장인물로 영화, 만화 그리고 게임 등에 등장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은 캐릭터다. '퍼스트 히어로'에서 '알라딘'은 본인 공격력을 올리고 상대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어서 아메리카 인디언 영웅 '성난말'은 적의 책략과 유물을 사용하는 능력과 상대 영웅 스킬을 봉인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어서 전투 중에도 상시 채팅이 가능하게 됐으며, 영웅 소환 사용자 환경 부분도 수정했다. 또한 여분의 병력이 미리 준비된 경우, 전투 중 병력 소모 시 종료 후 자동으로 배치된다. 또한 원정대 콘텐츠에 배속과 자동 출전 기능을 넣어 더 빠르고 많이 출동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