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개발자 공모전 'UE4잼 코리아' 개최, 주제는 '힐링'
2019.08.30 11:12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국내 언리얼 엔진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게임잼, ‘UE4잼 코리아 2019’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UE4잼 코리아’는 국내 개발자들의 언리얼 엔진 프로젝트 개발 장려를 위해 마련된 게임잼 행사다. 올해의 주제는 ‘힐링’으로 결정됐다. 프로그래머나 아티스트, 기획자 등 직군에 상관없이 언리얼 엔진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팀으로 참여할 경우 최대 5인까지 한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다.
‘UE4잼 코리아 2019’에는 기본 템플릿 이상의 플레이가 가능한 모든 플랫폼 게임을 제출할 수 있다.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 무료 콘텐츠를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다. ‘UE4잼 코리아’에 참여를 원하는 개발자는 오는 9월 8일까지 ‘힐링’이라는 주제를 살려 프로젝트를 개발한 후 참가 신청서와 함께 실행 가능한 패키지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이메일(egk-event@epicgames.com)에 제출하면 된다.
응모된 작품은 아이디어와 재미, 비주얼을 기준으로 심사가 진행되며, 1등에게는 커브드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삼성 갤럭시 S10+ 128G와 삼성 갤럭시 노트9 128G가 지급된다. 응모 방법에 맞춰 작품을 제출한 모든 개발자에게는 언리얼 엔진 한정판 티셔츠가 제공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해 첫 번째로 진행된 ‘UE4잼 코리아’에 놀랄 만큼 창의적이고 참신한 작품들이 대거 출품돼 이번에도 기대가 크다.”며,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뛰어난 개발력을 입증해 온 한국 개발자분들인 만큼 ‘힐링’을 주제로 독창적인 자신만의 멋진 작품들을 많이 보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UE4잼 코리아 2019’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언리얼 엔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2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3 1주년 맞이한 팰월드, 테라리아 외 컬래버 더 있다
- 4 6월까지 14번, 스팀 상반기 할인 축제 일정 공개
- 5 유사게임 왜 놔둬! 파피 플레이타임 개발사, 구글 고소
- 6 시대 전환되는 문명 7, 이제 ‘탱크 대 창병’은 없다
- 7 실크송 개발사 “게임은 진짜, 개발 중이며, 출시할 것”
- 8 주인공은 수녀, 하데스 느낌 로그라이크 ‘넌홀리’ 출시
- 9 몬헌 와일즈 “PC 권장사양 낮추는 것 검토 중”
- 10 [오늘의 스팀] 해머워치 신작, 연일 판매 최상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