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작은책방, 신청 기관 10곳 중 원하는 곳 선택하자
2019.09.02 11:5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재단은 오는 10월 1일까지 '넥슨작은책방' 조성을 위한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8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약 한 달 간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내 누구나 넥슨재단 사회공헌 사업 '넥슨작은책방' 조성 대상을 직접 고를 수 있다.
응원 참여는 '넥슨작은책방'과 네이버 해피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작은책방 후보기관 10곳의 신청 사연을 읽고 공감되는 사연에 '응원'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응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전자책 리더기,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안에 응원 1만 개를 받은 기관에는 공간디자인 교육 워크샵, 책방 인테리어, 도서 600여 권 등을 지원한다. 또한, 올바른 독서 습관을 기르기 위한 '상상씨앗 독서 프로그램', '넥슨작은책방 독후감대회' 참가 기회, 월간 도서 제공 등도 제공한다.
넥슨재단 김정욱 이사장은 "넥슨작은책방은 어린이들에게 책과 독서 공간, 독후 활동을 제공하는 소중한 공간으로, 신규 책방 조성에 많은 분들의 응원이 모이면 더욱 의미 있을 것"이라며 "응원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넥슨작은책방은 2005년 아이들에게 지식과 배움의 터를 마련해주고자 시작된 사회공헌사업으로, 현재 국내외에 총 119개(국내 112개, 해외 7개)점이 운영 중이다.
넥슨작은책방 응원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2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3 1주년 맞이한 팰월드, 테라리아 외 컬래버 더 있다
- 4 6월까지 14번, 스팀 상반기 할인 축제 일정 공개
- 5 유사게임 왜 놔둬! 파피 플레이타임 개발사, 구글 고소
- 6 시대 전환되는 문명 7, 이제 ‘탱크 대 창병’은 없다
- 7 실크송 개발사 “게임은 진짜, 개발 중이며, 출시할 것”
- 8 주인공은 수녀, 하데스 느낌 로그라이크 ‘넌홀리’ 출시
- 9 몬헌 와일즈 “PC 권장사양 낮추는 것 검토 중”
- 10 [오늘의 스팀] 해머워치 신작, 연일 판매 최상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