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시네마틱 풀버전 영상 공개
2019.10.02 18:20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신규 영상 3종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상들은 캐릭터, 전투 콘텐츠 소개 영상 2종과 기존에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의 뒷 이야기를 담은 풀버전 영상이다. 먼저, 캐릭터 영상은 ‘전사’, ‘궁수’, ‘마법사’, ‘성기사’, ‘조각사’ 5개 직업군 각각의 전투 플레이 장면을 선보인다. 이번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은 각 직업군의 특징을 살린 고유 기술들과 실제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전투 콘텐츠 영상에서는 ‘결투’, ‘사냥’, ‘레이드’, ‘기사단장 선발전’ 등 모든 전투 콘텐츠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담았다.
오는 10일 출시될 '달빛조각사'는 사전예약 시작 하루 만에 참여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현재까지 300만 명에 육박하는 사전예약자를 달성할 만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달빛조각사’의 신규 영상은 브랜드 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2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3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4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5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6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
-
10
엘더스크롤 풍 아서왕 전설 ‘테인티드 그레일’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