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노벨 '데이트 어 라이브'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시작
2019.10.10 18:13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문워크 엔터테인먼트는 핫게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은 인기 라이트 노벨 '데이트 어 라이브'를 원작으로 한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비밀스런 존재인 '정령’들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데이트를 해야 한다는 원작 스토리를 게임으로 구현했다.
라이브2D 기술을 적용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완성했으며, 음성 AI 시스템을 적용해 캐릭터들과 간단하게 대화하는 등 높은 수준의 교감을 구현했다. 유저가 좋아하는 정령과 함께 다양한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 연애 시뮬레이션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참여한 CG 일러스트, 원작에서 볼 수 있었던 스킬 및 궁극기로 몰입감을 더했다. 유저 선택에 따라 바뀌는 엔딩 등 스토리 감상의 재미도 살렸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며, 목표 사전예약자 수를 달성할 때마다 '쿠루미의 한정영장'과 '운명 휘장'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6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7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8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9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10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
시민2019-10-12 14:21
신고삭제유튜브광고낸거 딱보니 조선족이 번역했더만 번역팀 빨리 안바꾸면 망할듯
붕괴도 중국겜인데 인기많은이유가 뭐겠어 번역팀을 디씨에서 구해서 맛깔나게 번역했잖어
시민2019.10.12 14:21
신고삭제유튜브광고낸거 딱보니 조선족이 번역했더만 번역팀 빨리 안바꾸면 망할듯
붕괴도 중국겜인데 인기많은이유가 뭐겠어 번역팀을 디씨에서 구해서 맛깔나게 번역했잖어
윤여림2019.10.13 00:08
신고삭제그러게..광고 번역상태보니깐 좀심각하드라..재발 번역만 재대로해줘..아 그리고 기사 고마워요 님아니었음 몰랐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