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감 충족할까?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정식 출시
2019.10.10 18:52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0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를 정식 출시했다.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소설 열풍을 몰고 온 베스트셀러 원작을 최초로 활용해 제작한 게임으로,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제작에 참여해 출시 전부터 게이머는 물론 소설 독자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아왔다. 또한, 이 게임은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 예약에 320만 명이 참여해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본작은 방대한 원작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형태의 ‘베르사 대륙’에서 이용자들은 다양한 지역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사냥, 채집, 요리, 조각 등 다채로운 활동을 하며 나만의 모험기를 만들어나갈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일부터 3주 간, ‘달빛조각사 모험의 전당’ 이벤트를 통해 매주 ‘기사단장 선발전’ 1위, 명성 순위 1위, ‘낚시왕’ 순위 1위를 차지한 이용자에게 ‘아이패드 프로’와 ‘구글 기프티카드’를 제공한다. 또, 게임을 5레벨까지 플레이한 이용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달빛조각사 위드의 모험이야기‘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해 ‘요리’ 콘텐츠를 즐긴 뒤 공식 카페에 인증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펫’에게 이름을 지어주고 인증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9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10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