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의 원작 소설, '위쳐: 4 제비의 탑' 18일 출간
2019.10.17 17:25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곧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 예정인 드라마 '위쳐' 원작 소설이자 시리즈 네 번째 소설 작품인 '위쳐: 4 제비의 탑(상)'이 18일 출간된다.
소설 '위쳐: 4 제비의 탑'은 동명의 게임과 드라마 등으로 만들어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연작 소설 '위쳐' 시리즈 네 번째 작품이다. 괴물과 마법, 그리고 전쟁이 끊이지 않는 중세 세대를 배경으로 특유의 문화와 설화가 섞여 독특하고도 방대한 세계관이 돋보이는 소설이다. 특히 수많은 등장인물과 정교하고 치밀한 스토리 구성을 통해 성인들이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판타지 문학 작품으로 유명하다.
각종 약물과 실험으로 만들어진 괴물 사냥꾼인 위쳐 ‘게롤트’. 그리고 멸망한 왕국의 마지막 공주이자 신비한 힘을 가진 소녀 ‘시리’. 알 수 없는 운명으로 묶인 두 사람을 중심으로 수많은 매력적인 인물들이 등장해 거대한 서사시를 펼쳐나간다. 특히 어둡고 무거우면서도 현실감 있는 위쳐 시리즈만의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은 기존의 평범한 판타지 소설에 질린 독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넷플릭스에서 제작 중인 드라마 '위쳐'는 '데어데블' 등을 제작했던 로렌 슈미트 감독이 각본과 제작을 맡고, 영화 '저스티스 리그'에서 슈퍼맨 '클라크 켄트' 역을 맡았던 배우 헨리 카빌이 게롤트 역으로 확정되면서 화제가 됐다. 또한 최근 넷플릭스 공개를 앞두고 공식 예고편을 발표하는 등 판타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8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9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
-
10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