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4로 그래픽 끌어올린 블소, 영상으로 보자
2019.12.04 13:3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엔씨소프트는 4일 PC MMORPG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에 ‘컴플리트' 업데이트 콘텐츠를 소개하는 브랜드 사이트를 열었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게 그래픽 리마스터, 신규 에피소드, 새로운 직업과 각성 등으로 나뉜다.
우선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한 그래픽 리마스터 결과를 미리 볼 수 있다. 브랜드 사이트 그래픽 리마스터 메뉴를 통해 주요 전경을 확인할 수 있으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도 곧 열릴 예정이다.
그래픽 리마스터는 새로 열리는 '프론티어 월드'부터 적용되며, 이후 라이브 월드에도 반영될 예정이다. 그래픽 리마스터 외에 프론티어 월드 콘텐츠에 대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아울러 라이브 월드에는 오는 11일, 새로운 에피소드 '제 11막, 검게 물든 낙원'을 플레이 할 수 있다. 11막에서는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선인들의 세상, 선계'가 열리고, 주요 인물로 강산이, 진서연, 백운선사 등이 등장한다. 이 중 강산이는 블소에 처음 등장하는 인물이다.
아울러 신규 영웅 던전 선도원도 추가된다. 선도원은 선계를 배경으로 하며, 선계의 무릉도원이라고 불린다. 이용자는 선도원에서 네임드 동귀와 보스 제천을 상대할 수 있다. 제천은 점성과 탄성을 이용해 전투를 펼치는 보스 몬스터다.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신규 에피소드로 공개되는 새로운 지역과 선도원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기공사 새로운 각성 '음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이후에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2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3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4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5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6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7 호라이즌 아냐? 표절 논란 휩싸인 텐센트 신작
- 8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타듀 밸리' 풍 농장 시뮬 5선
- 9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
- 10 [숨신소] ‘압긍’ 받은 수상한 퍼리 ARPG, 아틀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