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4로 그래픽 끌어올린 블소, 영상으로 보자
2019.12.04 13:3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엔씨소프트는 4일 PC MMORPG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에 ‘컴플리트' 업데이트 콘텐츠를 소개하는 브랜드 사이트를 열었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게 그래픽 리마스터, 신규 에피소드, 새로운 직업과 각성 등으로 나뉜다.
우선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한 그래픽 리마스터 결과를 미리 볼 수 있다. 브랜드 사이트 그래픽 리마스터 메뉴를 통해 주요 전경을 확인할 수 있으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도 곧 열릴 예정이다.
그래픽 리마스터는 새로 열리는 '프론티어 월드'부터 적용되며, 이후 라이브 월드에도 반영될 예정이다. 그래픽 리마스터 외에 프론티어 월드 콘텐츠에 대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아울러 라이브 월드에는 오는 11일, 새로운 에피소드 '제 11막, 검게 물든 낙원'을 플레이 할 수 있다. 11막에서는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선인들의 세상, 선계'가 열리고, 주요 인물로 강산이, 진서연, 백운선사 등이 등장한다. 이 중 강산이는 블소에 처음 등장하는 인물이다.
아울러 신규 영웅 던전 선도원도 추가된다. 선도원은 선계를 배경으로 하며, 선계의 무릉도원이라고 불린다. 이용자는 선도원에서 네임드 동귀와 보스 제천을 상대할 수 있다. 제천은 점성과 탄성을 이용해 전투를 펼치는 보스 몬스터다.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신규 에피소드로 공개되는 새로운 지역과 선도원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기공사 새로운 각성 '음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이후에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4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5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6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7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8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9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