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성지, 신사동 '슈퍼셀 라운지' 시즌2 오픈
2020.01.10 11:53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슈퍼셀 코리아는 오프라인에서 자사 게임의 세계관을 직접 경험하고 유저들과 교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슈퍼셀 라운지가 오늘부터 시즌 2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7일에 정식 오픈한 슈퍼셀 라운지는 슈퍼셀 5개 게임 IP의 개성이 드러나도록 꾸며진 공간으로,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위워크(WeWork) 신사점 5, 6층에 자리잡고 있다. 올해부터는 성인만 입장 가능했던 2부 타임을 폐지하고,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될 예정이다.
금요일은 상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프리 데이’로 다양한 모드의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브롤스타즈 캐주얼 매치’, 최대 10연승까지 현장에 있는 다른 도전자를 상대하는 ‘클래시 로얄 연승전’, 뛰어난 실력을 갖춘 게임 크루에게 도전하는 ‘보스전’ 등이 진행되고 그 외에도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토요일은 ‘스페셜 이벤트 데이’로 사전에 신청한 스페셜 이벤트에 당첨된 유저 및 동반인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클래시 로얄, 클래시 오브 클랜, 브롤스타즈 등 평소 슈퍼셀의 인기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흥미로움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토너먼트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일요일에는 지난 시즌 한 달에 한 번 오픈한 ‘패밀리 데이’가 매주 펼쳐진다. 패밀리 데이에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단위 유저들이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며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당첨자 본인과 동반자 최대 3인까지 입장 가능하며, 1, 2부로 나뉘어져 운영된다.
슈퍼셀 라운지 관계자는 “지난 슈퍼셀 라운지 시즌 1에서 많은 유저에게 큰 사랑과 다양한 피드백을 받았다”라며 “슈퍼셀 라운지는 시즌제로 운영되며 앞으로도 유저의 니즈를 바탕으로 슈퍼셀 게임을 더욱 즐겁게 소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다양한 포맷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보강해 나갈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슈퍼셀 라운지는 14세 이상(2007년생)부터 입장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2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3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4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5 6월까지 14번, 스팀 상반기 할인 축제 일정 공개
- 6 유사게임 왜 놔둬! 파피 플레이타임 개발사, 구글 고소
- 7 시대 전환되는 문명 7, 이제 ‘탱크 대 창병’은 없다
- 8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9 주인공은 수녀, 하데스 느낌 로그라이크 ‘넌홀리’ 출시
- 10 1주년 맞이한 팰월드, 테라리아 외 컬래버 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