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로지텍 ‘2020 LCK 스프링’ 공식 후원사 참여
2020.02.03 17:41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가 국내 최대 e스포츠 리그 ‘2020 우리 은행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이하 2020 LCK 스프링)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2020 LCK 스프링은 국내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e스포츠 중 최대 규모라고 할 수 있는 큰 대회다. 오는 5일 진행되는 T1과 담원 게이밍의 경기를 시작으로 약 두 달간 진행된다.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로지텍은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후원 기간 내 LCK 경기 방송 내 광고, 롤파크에서의 브랜드 노출, 다채로운 유관 콘텐츠 제작 및 캠페인 전개 등 e스포츠 팬과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로지텍은 LCK 및 다수의 프로게임단 후원을 통해 국내 e스포츠 시장 발전에 이바지해 왔으며, 세계적인 프로게이머와의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게이밍 기어를 지속해서 개발해 왔다. 특히 2018 LCK 서머부터 3년 연속으로 LCK 리그를 후원하면서 게이밍 기어 리딩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국내 최대 e스포츠 축제인 LCK와 함께 햇수로 3년 동안 호흡하게 된 것에 굉장히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e스포츠 산업의 발전을 위해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팬들과 소통하고 올바른 게임 문화를 선도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2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3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4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5 6월까지 14번, 스팀 상반기 할인 축제 일정 공개
- 6 유사게임 왜 놔둬! 파피 플레이타임 개발사, 구글 고소
- 7 시대 전환되는 문명 7, 이제 ‘탱크 대 창병’은 없다
- 8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9 주인공은 수녀, 하데스 느낌 로그라이크 ‘넌홀리’ 출시
- 10 1주년 맞이한 팰월드, 테라리아 외 컬래버 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