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얼마나 좋아졌는지 볼까? 블소 프론티어 월드 오픈
2020.02.26 15:0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엔씨소프트는 26일, 자사 PC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신규 독립 서버 ‘프론티어 월드’를 열었다.
프론티어 월드에서는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한 그래픽 리마스터에 기존과 달라진 전투 등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변화된 캐릭터 성장 방식, 사냥 편의성 개선, PC 게임을 스트리밍 방식으로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엔씨소프트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 ‘예티(Yeti)’ 등을 적용했다.
우선 ‘천하무림 퀘스트’를 통해 에픽 퀘스트(블소 메인 스토리 기반 퀘스트)를 진행하지 않아도 50레벨을 달성할 수 있다. 프론티어 월드에서는 에픽퀘스트가 성장에 필수가 아니라 선택적인 콘텐츠로 제공되며, 이용자 선택에 따라 진행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이어서 사냥의 경우 몬스터에 따른 대응 무공, 체력 상황에 맞춘 스킬 사용 조건 등을 설정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예티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블소 프론티어 월드를 모바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 상황에 대한 푸시 알림을 설정하면 예티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게임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블소 프론티어 월드에 접속한 후 매주 공개되는 접속, 장비성장, 퀘스트 완료 등 미션을 완료하면 '블로틴 가루’를 모을 수 있다. 획득한 블로틴 가루를 사용하면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장비 강화 재료, 버프 아이템 등 성장 아이템과 함께 투혼(머리장식), 화양연화(의상) 등 의상 및 장식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7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8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9
유럽 게임사 단체 "게임 종료는 기업 선택... 존중해 달라"
-
10
배터리·버튼·화면 문제, 닌텐도 스위치 2의 '옥에 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