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택틱스', 2분기 국내 출시한다
2020.02.28 19:14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택틱스'를 올 2분기에 국내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전략 시뮬레이션 RPG 장르로, 라그나로크의 몬스터를 이용해서 유저가 직접 전투를 배치하고 전략을 짜서 전투를 벌이는 게임이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먼저 2019년 11월 태국 지역에서 최초 런칭 후 양대 마켓 무료 다운로드 인기 1위, 애플 앱스토어 2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4위 매출이라는 기록을 세우는 등 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상태다. 인기를 힘입어 2020년 1월에는 동남아시아 지역, 2월에는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출시했으며 긍정적인 초반 성적을 보이고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그라비티에서 처음 선보이는 ‘수집과 전략 콘텐츠'라는 라그나로크 택틱스 만의 차별점에 중점을 두고 국내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모바일 사업유닛 윤형철 팀장은 “유저들은 라그나로크 택틱스 만의 색다른 전략적인 요소와 실시간 PVP대전 등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며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성과가 국내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전투, 성장 콘텐츠를 강화하는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4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5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6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7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8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9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10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