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 간판모델, 에리카와 제라드 새 옷 입었다
2020.04.02 14:3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일,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에 시즌 5 신규 초월 클래스(캐릭터) 2종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카스 온라인 대표 클래스 에리카와 제라드가 전용 코스튬으로 새로운 모습을 갖춘다. 에리카는 폐허가 된 도시에서 자신을 구해준 테러리스트에 훈련병으로 합류한다는 설정을, 특수부대원 출신 제라드는 미국 민간 군사기업에서 교관으로 활약한다는 설정을 갖고 있다.
훈련병 에리카와 교관 제라드는 전용 보이스와 공격력, 체력, 아군 공격력이 증가되는 좀비 시나리오 전용 스킬을 가지며 플레이 시 경험치와 포인트 보너스를 10% 추가로 받는다.
넥슨은 4월 16일까지 클래스 해독기, 클래스 프리미엄 해독기에서 두 클래스 획득 가능성을 4배 높이고 해독기 누적 사용 횟수에 따라 두 클래스를 확정 지급한다. 이어 훈련병 에리카와 교관 제라드 클래스를 획득하면 각 전용 코스튬(무제한)과 특별 훈장을 지급한다.
또한, 두 클래스가 NPC로 등장하는 좀비 시나리오 맵 2종을 클리어하면 각종 해독기 아이템 및 코스튬 16종이 들어 있는 추억의 코스튬 상자를 최대 4개까지 주며, 훈련병 에리카와 교관 제라드를 본인 캐릭터로 설정해 클리어하면 최대 6개를 제공한다.
추억의 코스튬 상자는 일정량 누적 사용하면 추억의 브랜드 무기 11 시리즈 및 해당 무기 도색 도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시리즈 무기는 4월 28까지 한시적으로 능력치가 상향된다.
자세한 내용은 카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7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타듀 밸리' 풍 농장 시뮬 5선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