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15강 가능한 신규 서버 '미고' 오픈
2020.04.28 11:35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엠게임은 자사의 대표 PC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에 신규 서버 ‘미고’를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2일 신규 캐릭터 미고 업데이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미고 서버는 기존 서버에서 10강까지 가능했던 강화가 15강까지 가능해지고, 캐릭터 사망 시 레벨이 내려가지 않는 등 전투에 특화된 새로운 콘셉트를 추구한다.
우선, 미고 서버의 15강 강화 시스템은 캐시로만 구매 가능했던 아이템 소멸 및 레벨 하락 방지 재료 아이템을 게임머니로도 구매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또한, 신규 꾸밈 의상 및 혜택을 제공받는 자수 아이템 외에 각종 능력치 상승 아이템, 확률형 아이템 등을 만물상점에서 삭제해 이용자 간 공평한 육성이 가능하다.
여기에 직업에 상관 없이 캐릭터가 사망하면 ‘경험치 패널티’ 아이콘으로 게임 화면에 표시돼 사냥을 통해 차감된 경험치만큼 채울 수 있어, 경험치 차감으로 인한 캐릭터 레벨 하락을 방지할 수 있다.
한편, 열혈강호 온라인은 미고 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는 내달 20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생성된 캐릭터로 승천 1식 이상 승직을 달성하면 승직에 따라 팔괘노인NPC을 통해 캐시 아이템을 살수 있는 황룡통전의 은화를 선물한다. 또한, 매일 1회 수상한 선물 상자 교환 의뢰를 수행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승직에 따라 황룡통전의 주화, 승직 무기 강화의 신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열혈강호 온라인 강영순 개발실장은 “지난 주 신규 캐릭터 미고에 이어 동명의 미고 서버 오픈으로 풍부하고 색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해 기존 이용자는 물론 신규 이용자의 참여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로운 콘셉트로 선보인 미고 서버는 아이템 소멸이나 캐릭터 레벨 하락의 우려가 없이 적극적인 게임 참여만으로 강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니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규 서버 미고 오픈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