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다시하고 싶게 만드는, 위쳐 3 테마곡 라이브 영상
2020.05.20 18:04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이하 위쳐 3)도 어느덧 출시 5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하고자 개발사인 CD프로젝트레드(이하 CDPR)에서 위쳐 3 테마곡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CDPR은 지난 19일, 자사 홈페이지와 위쳐 공식 유튜브를 통해 위쳐 3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축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게임 메인 테마의 온라인 라이브 영상으로 위쳐 3 음악감독 마르신 프르비비오비츠가 직접 본인의 스텝들과 함께 촬영했다.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스튜디오에 모이지 않고 각자의 집에서 녹음과 촬영을 진행했으며, 영상은 위쳐 3의 명장면과 연주자들의 실제 연주 영상으로 구성됐다. 기타나 피아노, 첼로 같은 익숙한 악기 외에도 니켈하르파나 만돌린 등 생소한 악기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CDPR은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CDPR은 “리비아의 게롤트가 마지막 모험을 시작한 지 벌써 5년이 지났다는 사실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며 “팬들이 없었다면 게롤트의 여정은 없었을 것”이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CDPR의 한국 지사 또한 트위터를 통해 게롤트와 시리 넨도로이드가 케이크를 앞에 두고 축하하는 사진을 게재하며 위쳐 3의 5주년을 기념했다.
CDPR은 위쳐 3 5주년을 기념해 PS4와 Xbox One, PC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단 모든 플랫폼에서 위쳐 3 고티 에디션을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각 플랫폼 별로 위쳐 2부터 위쳐 3 확장팩 등을 최소 50,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위쳐 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6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7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8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10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