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여 주인공은 이런 모습, 이미지 유출
2020.06.24 16:12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피규어로만 공개됐던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주인공인 에이보르의 여성형 모델 이미지가 유출됐다.
지난 23일, 어쌔신 크리드 전문 커뮤니티인 '더 원즈 후 케임 비포(The ones who came before)’는 시리즈 신작인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관련 굿즈를 게시했다. 티셔츠나, 모자, 마스크 등 다양한 굿즈가 소개돼 있는 가운데, 주인공 에이보르가 그려진 스티커도 포함돼 있었다. 헌데, 스티커에 지금껏 이미지가 공개된 적 없는 여성 에이보르가 들어가 있던 것이다. 참고로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된 스티커에는 남성 에이보르만 그려져 있다.
여성형 에이보르의 이미지가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공개 당시 콜렉터 에디션 구성품 중 하나인 피규어로는 소개된 바 있지만, 아직까지 정식으로 일러스트레이션나 인게임 영상이 공개된 적은 없다. 커뮤니티 게시물이나 SNS를 통해 이미지를 확인한 많은 네티즌들은 "피규어에 비해서 훨씬 보기 좋다", "남성 보다 매력적이다"라는 평을 내렸다. 물론 "남성이 좀 더 바이킹답다"는 등의 반응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12번째 작품으로 바이킹 침략이 거세던 9세기 잉글랜드와 스칸디나비아반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주인공 에이보르는 바이킹 집단의 전사로 잉글랜드 지도자인 알프레드 대왕과 대적하게 된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올해 연말에 출시되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4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5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6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7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8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