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끝까지 쫓아갑니다, 클로저스 소녀 수금원 '은하' 등장
2020.07.17 17:2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16일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은하를 출시했다.
소녀 수금원 콘셉트를 앞세운 은하는 다양한 날붙이에 위상력을 덧입혀 속도감 있는 전투를 펼친다. 오디오 무비를 통해 채무자가 누구든지 악착같이 쫓아 돈을 받아낸다는 설정을 지닌 과거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상을 보면서 은하와 게임할 수 있는 플레이어블 광고 '소녀 수금원에게서 살아남기'도 공개했다. 게임을 클리어하면 은하의 코스 원샷 +14 열쇠, 초월의 비약, 고급 D 컴포넌트: 기어 등 아이템을 받는다.
넥슨은 7월 31일까지 은하 사전계약 후 게임에 처음 접속한 유저에게 은하의 코스 원샷 +14 금고, 전체 인벤토리 확장 풀세트, 징벌자의 추락하는 잿빛 위광 상자, 브로큰 시티 액세서리 3성 풀세트 등을 제공한다.
또한 8월 13일까지 매일 접속 시 제공되는 펫 지원 티켓을 모아 좋은 성능을 갖춘 러블리 요드 펫을 만들 수 있다. 이어서 8월 26일까지 피로도 10 이상 던전을 클리어해 얻은 애정 포인트를 은하에게 보낸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은하 대형 쿠션 굿즈(20명)를 선물한다.
아울러 9월 10일까지 은하 캐릭터로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SSS 절대위광, 오리진 칩(10개), 강화 버프 이용 계약권, 은하 신강고 스쿨룩 풀세트(3일), 13강 칠흑의 비보 모듈 등이 담긴 보급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