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오랑 닮았네, 롤 150번째 챔피언 요네 공개
2020.07.25 16:01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의 150번째 챔피언이 공개됐다. 새로운 챔피언은 많은 팬들의 예상과 마찬가지로 야스오의 형 요네였다.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롤 신규 챔피언 요네를 공개했다. 요네는 야스오의 이부형으로, 살인자의 누명을 썼던 야스오와 대결하던 중 사망했던 전력이 있다. 하지만, 기생형 악마 아자카나와 결합해 부활하게 됐다. 공개된 시네마틱 트레일러와 설정에 따르면 요네는 아이오니아의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부활했으며, 그 과정에서 악마의 유혹을 떨치고 자신을 죽인 동생에 대한 복수심도 떨쳐버렸음을 알 수 있다.
요네는 야스오의 형답게 그와 비슷한 공격 메커니즘과 스킬셋을 지니고 있다. 강철의 검과 아자카나의 검 두 자루를 쌍수로 사용하며, 치명타가 증가하는 패시브라던가 다수의 에어본 스킬 등 스킬 사용법이나 효과가 다소 비슷하다. 실제로 라이엇게임즈가 올린 챔피언 기획 해설에 따르면 야스오만 픽하는 사람들의 선택률을 줄이고자 의도적으로 야스오와 비슷한 스킬셋과 외모를 가지게 만들었다고 적혀있다.
그렇다고 요네가 야스오와 마냥 비슷하기만 한 것은 아니다. 기본적으로 한 자루의 검을 사용하는 야스오와 달리 악마가 깃든 아자카나의 검이 있기 때문에, 강철검만 사용하는 '필멸의 검' 스킬을 제외한 모든 기술과 평타가 물리 피해와 마법 피해를 각각 50%씩 입힌다. 더불어 바람 장막으로 같은 편을 지킬 수 있는 야스오와 달리 요네는 본인의 보호막을 채우는 기술인 '영혼 가르기'를 지니고 있다.
요네는 현재 롤 테스트 서버에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본 서버 업데이트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2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3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4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5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6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7
모바일 이어 스위치에도, 팰월드 유사게임 '팰랜드' 등장
-
8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9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10
전우치 기반 넥슨 AAA급 신작 '우치 더 웨이페어러' 공개
성주영2020-08-07 13:37
신고삭제개발자는 계수만 봐도 ㅈㄴ 쌘데 생각이란걸 하는거임? 뭔 챔이 원콤나게 설계되있어 ㅋㅋ 유리하면 e로 너무 유리한 딜교 말이 된다생각함? ㅆㅣ발ㄹ 정도가 있지 ㅈㄴ 사기로 쳐 내면 뭐가되는데 릴리아는 ㅈㄴ 쓰레긴거 통계보면 답안나오나 개발자들은 롤 하고있는거 맞음?
귀무자검의길2020.07.30 21:10
신고삭제일본 에도시대 사무라이 챔피언이라서 그런지 생김새는 귀멸의칼날의 무잔이나 이누야샤의 셋쇼마루 닮았고 기술은 귀멸의칼날 비슷한듯
성주영2020.08.07 13:37
신고삭제개발자는 계수만 봐도 ㅈㄴ 쌘데 생각이란걸 하는거임? 뭔 챔이 원콤나게 설계되있어 ㅋㅋ 유리하면 e로 너무 유리한 딜교 말이 된다생각함? ㅆㅣ발ㄹ 정도가 있지 ㅈㄴ 사기로 쳐 내면 뭐가되는데 릴리아는 ㅈㄴ 쓰레긴거 통계보면 답안나오나 개발자들은 롤 하고있는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