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속 해전처럼, 월드 오브 워쉽에 비대칭 전투 추가
2020.09.03 14:1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워게이밍은 3일 월드 오브 워쉽에 출시 5주년을 기념하는 새로운 콘텐츠와 선물을 추가한다.
해군의 다섯 시대 영구 캠페인과 컬렉션, 새로운 첫 승리 보너스, 재작업된 설계자의 책상 항구, 신규 전투 유형 비대칭 전투 등을 선보인다.
먼저 해군의 다섯 시대 캠페인은 5가지 임무, 50가지 과제로 구성된다. 각 임무는 군함이 건조된 역사의 특정 시대를 다루고 있다. 다양한 단계 군함을 운용해 과제를 완수하면 캠페인을 완료할 수 있다.
또한 해군의 다섯 시대 보급 화물을 통해 컬렉션을 수집할 수 있다. 캠페인을 완료하거나 전체 컬렉션을 완성하면 9단계 군함용 '시대; 영구 위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첫 승리시 특별 보너스가 적용된다. 5단계에서 7단계는 월드 오브 워쉽 기념일 위장 2개, 8단계는 선물 보급 화물 1개, 9단계는 선물 보급 화물 2개, 10단계는 고급 화물 1개를 제공한다.
새로운 전투 유형, 비대칭 전투는 3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제공된다. 역사적으로 실제 해전에서는 양측 군함 수가 다른 경우가 많았다. 이에 기반해 비대칭 전투에서는 7단계에서 8단계 군함 5~7척으로 구성된 팀과 5단계에서 6단계 군함 9~12척으로 구성된 팀이 전투한다. 전투에 참가하면 결과와 상관없이 새로운 임시 자원 '전투 토큰'을 획득할 수 있고, 낮은 단계일수록 더 많은 토큰을 얻는다.
또한 개인 선창을 통해 미국 8단계 순양함 Anchorage를 건조할 수 있다. 군함 건조 과정은 20단계며 그 중 18단계는 지령을 완료해 진행할 수 있다. 금화를 지급해 모든 단계를 완료하면 Anchorage와 함께 국적 위장, 기술 점수 10점 보유 함장, 항구 슬롯, 기념 깃발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10단계 군함 8 대 8 전투 '랭크 전투'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고 안개 시각 표시 그래픽 개선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5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6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9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10
[오늘의 스팀] 역대 최고치, 림버스 컴퍼니 동접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