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가입자만 참여 가능, 소울워커 리그 인베이더 추가
2020.09.23 18:37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PC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23일, 추석을 앞두고 리그 레이드와 이벤트를 선보였다.
‘리그’는 소울워커의 클랜을 칭하는 용어로 ‘리젼 인베이더’는 리그에 가입된 사람만 플레이가 가능한 리그 전용 레이드다. 각 리그를 이끄는 리그장이 일주일에 2회 활성화 시킬 수 있으며, 리그원들은 레이드에서 획득한 점수에 따라 ‘리그 레이드 코인’을 획득해 장비 강화에 사용되는 ‘제련 포인트’를 충전하거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추석 맞이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먼저 오는 10월 14일까지 매일 게임 속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황금 송편’ 아이템을 모아 ‘에너지 컨버터’, ‘이벤트 칭호’ 등 유용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9월 30일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는 경험치 획득량, 재화 획득량, 장비 획득 확률이 100% 증가하는 부스팅 이벤트와 접속 시마다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게임 속 캐릭터인 하루와 에프넬의 대형 쿠션 및 다양한 굿즈를 획득 할 수 있는 추석 굿즈 응모 이벤트와 원하는 5성 아카식을 선택해 획득 할 수 있는 헨리의 가방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강병철 팀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 소울워커를 즐겨주시는 이용자 여러분이 잠시나마 여유롭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실 수 있도록 혜택으로 가득 채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용자 여러분에게 항상 감사드리며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9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