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미션 완료하면 '스웨그 키트' 얻을 수 있다
2020.09.25 18:33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발로란트가 추석 연휴를 맞아 플레이어들을 위한 두 가지 특별 이벤트를 28일부터 실시한다.
첫 번째로 ‘내.총.발.업’ 2차 이벤트’가 10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직접 구매할 수 없는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로 9월 초 진행된 1차 이벤트에서 플레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시 한번 마련 되었다.
1차 이벤트 때와 마찬가지로 일반 모드, 경쟁전 모드, 스파이크 돌격 모드에서 플레이 하면서 라운드 승리 시에 주어진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단계별 요구되는 포인트를 채울 때마다 보상이 제공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10월 18일까지 ‘보상 수령’ 버튼을 눌러 획득할 수 있다.
이번 2차 이벤트에서는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각 주차의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특별 보상으로 벚꽃 스킨 2종이 제공되며, 발로란트 굿즈로 구성된 ‘스웨그 키트’ 응모 기회를 얻는다. 키트는 폰 스트랩, 마우스 패드, 캐릭터 카드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한정 제공된다.
한편, PC방 미션 포인트는 발로란트 프리미엄 PC방에서만 쌓을 수 있으며, 기본 미션 포인트와 더불어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 미션 수행 대비 2배에 해당하는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이번 PC방 미션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여기에 발로란트가 정식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준비한 ‘보너스 VP충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중 발로란트 포인트(VP)를 충전하면 포인트의 10%를 보너스로 즉시 지급하는 방식으로 10월 7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9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