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가면 벗다, 철권 7 시즌 4 쿠니미츠 참전 확정
2020.09.27 15:58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철권 7은 지난 8월, 일본 격투게임 메이커 연합회 온라인 생방송에서 신규 캐릭터 떡밥을 흘렸다. 최근 그 정체가 밝혀졌는데, 팬들에게 익숙한 여닌자 쿠니미츠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하라다 카츠히로 총괄 매니저와 마이클 머레이 프로듀서는 27일, 철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철권 7 시즌 4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여기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시즌 4 첫번째 신규 캐릭터로 공개된 '쿠니미츠'다.
쿠니미츠는 철권 1과 2, 그리고 철권 태그 토너먼트 1, 2에 등장했던 여우 가면을 쓴 닌자 캐릭터다. 지금껏 가면을 벗은 적이 없으나, 이번 철권 7에서는 가면을 벗은 얼굴도 공개됐다. 사실 철권 7의 쿠니미츠는 이전에 나왔던 쿠니미츠의 딸이라는 설정으로, 이름만 같은 다른 캐릭터다.
플레이 영상도 선보였는데, 상대는 1대 쿠니미츠의 숙적 요시미츠다. 닌자에 어울리는 빠른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순간적으로 몸을 은폐해 상대를 기습하는 기술도 볼 수 있다. 요시미츠를 때려 눕힌 후 가면을 벗는 장면과 칼을 손에 넣는 장면 등이 눈길을 끈다.
쿠니미츠는 올 가을 내 출시 예정이다. 신규 스테이지 '버밀리온 게이트'도 추가되는데, 후지산을 닮은 산을 배경으로 한 일본풍 사찰이다.
쿠니미츠 추가 외에도 시즌 4 시작과 동시에 밸런스 조정, 랭크 시스템 및 온라인 멀티플레이 개편, 철권력 도입 등이 이뤄진다. 쿠니미츠를 제외한 나머지 업데이트 사항은 무료로 적용된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6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7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8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10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