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블뉴런, 카카오게임즈와 '영원회귀' 국내 서비스 함께한다
2021.03.23 12:58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3일, 님블뉴런과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이하 영원회귀)’의 한국 공동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
님블뉴런이 개발한 ‘영원회귀’는 지난해 10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앞서 해보기를 시작한 MOBA 배틀로얄게임이다. 개성 강한 캐릭터와 전략 생존이라는 매력적인 게임성, 여기에 긴장감 넘치는 특유의 전투가 특징으로, 지난해 12월 최고 동시 접속자 5만 명 돌파, 스팀 평가 매우 긍정 86% 기록 등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다.
카카오게임즈와 님블뉴런은 23일 한국 공동 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영원회귀’의 국내 성공적 서비스를 위해 역량을 집중해 나가기로 했다. 님블뉴런은 개발과 QA, 서비스 운영, e스포츠를 담당하고, 카카오게임즈는 마케팅, PC방 서비스, 홍보 등을 전담한다. 아울러 ‘다음게임’에서도 스팀 이용자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접속 환경을 여름 시즌에 맞춰 선보일 계획이다.
님블뉴런의 김남석 대표는 이번 계약을 체결하며 “‘영원회귀’는 스팀 앞서 해보기 단계로 한국 플레이어분들의 수준 높은 피드백 덕분에 게임 완성도를 높일 수 있어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개발과 서비스를 하고 있다” 라며 “국내 최고의 게임 퍼블리싱 역량을 가진 카카오게임즈에 마케팅을 맡기고 게임 개발과 유저 밀착 운영에 한층 더 에너지를 집중하고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한국 플레이어분들께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는 “’영원회귀’는 님블뉴런의 우수한 개발력과 탁월한 운영 및 이용자 소통 능력으로 MOBA 배틀로얄 장르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고 있는 게임”이라며, “개발사가 가진 장점과 카카오게임즈의 노하우를 융합해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뤄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3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6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7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