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희진과 츄가 서든어택 캐릭터로 나왔다
2021.04.01 13:5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1일 온라인 FPS 서든어택에 2021 시즌2: 스텔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퀘스트를 완료해 레벨을 올려 보상을 받는 서든패스 2021 시즌2: 스텔라를 선보였다. 서든패스를 소지하면 신규 캐릭터 스텔라를 즉시 지급하며, 60레벨을 달성하면 SCAR 업그레이드 버전 SCAR_v2 Stellar를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도심 한복판에 있는 고층 빌딩을 소재로 한 신규 폭파미션 스카이라인을 추가했다. 스카이라인은 빠르지만 위험한 고층 루트와 적 동태를 살피며 나아가는 저층 루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전, 클랜전 등에서 즐길 수 있다. 15일까지 스카이라인 플레이 횟수, 해당 맵 적 처치 횟수 등 퀘스트를 달성하면 보조무기 기간연장(영구제)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희진과 츄 캐릭터를 출시했다. 캐릭터를 보유하면 기본 경험치 50%를 획득하고, 도발탄, 승리 포즈 등 다채로운 캐릭터 세트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이달의 소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희진&츄 캐릭터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등을 지급하고, 영구제 캐릭터를 획득한 이용자 중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희진 혹은 츄의 싸인 폴라로이드를 선물한다.
아울러 6월 24일까지 통합 시즌전: 2021 시즌2를 운영한다. 공정한 게임 환경을 위해 특공소령 계급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5 대 5, 3 대 3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제3 보급창고, 드래곤로드, 트리오 등 각 방식별로 7개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일반 토너먼트와 공식 클랜 토너먼트로 이루어진 토너먼트 2021 시즌2도 시작한다. 일반 토너먼트는 128강, 공식 클랜 토너먼트는 64강으로 실시하며, 경기 결과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인조이, 출시와 함께 전세계 판매 1위
-
2
유저 모드 위해, 크래프톤 ‘인조이’ 데누보 적용 취소
-
3
패스 오브 엑자일 2, 정식 출시 연말로 연기
-
4
인조이, 게임 초반 놓치기 쉬운 ‘꿀팁’ 7선
-
5
배틀그라운드, 삼뚝과 의인화 '총기' 간 미연시 공개
-
6
진짜 나오나? 팰월드 미연시 스팀 페이지 오픈
-
7
축구공으로 때린다, 호날두 '아랑전설' 캐릭터로 등장
-
8
[오늘의 스팀] 철권 8 시즌 2 시작, 밸런스 비판 급증
-
9
몬헌 와일즈 디렉터 “식공 하향, 해머 상향하겠다”
-
10
[오늘의 스팀] 폴아웃 풍 신작 아톰폴, 평가 ‘매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