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스토어 4주간 대작 무료 배포, 첫 주자는 NBA 2K21
2021.05.21 10:28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에픽게임즈는 21일, 자사가 운영하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에픽 메가 세일'을 오는 6월 17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에픽게임즈는 이번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다양한 장르 명작 게임을 4주간 매주 한 작품씩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인기 게임을 할인 판매하며, 1만 1,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과 포트나이트 PC 한정 혜택도 제공한다.
4주간 진행되는 명작 게임 무료 제공의 첫 주자는 NBA 2K21이다. 마이 팀, 마이 커리어 그리고 네이버후드 등 다양한 모드를 통해 NBA 2K21에서 가상의 NBA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그래픽과 플레이어 AI, 게임 모드 등 다양한 요소가 전작보다 크게 향상됐으며, 경쟁 및 커뮤니티 온라인 기능 등을 제공한다.
이어 데스 스트랜딩(60%), 갓폴 스탠다드 에디션(34%), 킹덤 하츠 3과 킹덤 하츠 HD 1.5+2.5 ReMIX(33%),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25%), 사이버펑크 2077(20%) 등 대작부터 인디게임까지 다양한 장르 게임이 75%까지 할인 판매된다. 오드월드: 소울스톰(20%) 같은 신작은 물론, 보더랜드 3(67%), GTA 5: 프리미엄 에디션(45%),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30%), 아웃라이더스(25%) 등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만 1,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은 무제한 제공된다. 할인가가 1만 5,000원 이상인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은 사용할 때마다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다시 지급돼 다른 게임을 구매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번 할인 행사를 기념해 신규 포트나이트 무료 팩 ‘스트리트 섀도우 도전 팩’이 PC 플레이어에게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PC를 통해 포트나이트에 접속해 아이템 상점에서 무료 팩을 받은 후 도전을 완료하면, 루비 섀도우즈 의상, 블랫아웃 백 등 장신구, 섀도우 슬라이서 곡괭이, 스카이 섀도우 글라이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해 무료 명작 게임들과 ‘에픽 메가 세일’에 보내주신 엄청난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올해는 다양한 명작 게임들의 가격 할인에 추가 할인을 더하고, 포트나이트 PC 한정 혜택까지 드리는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4주간의 엄선된 무료 명작 게임의 그 첫 번째로, 스포츠 게임 장르 최고 수준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NBA 2K21을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고, 다음 무료 명작 게임도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일론 머스크, AI 챗봇 '그록'에 애니메이션 풍 동반자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