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어몽 어스 1주일간 무료 배포 시작
2021.05.28 10:36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PC 버전 어몽 어스를 28일부터 무료로 배포한다.
에픽게임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를 열며 명작 게임을 4주간 매주 한 개씩 무료 배포한다고 밝힌 바 있다. 첫 번째 작품은 NBA 2K21이었다.
인디 게임사 이너슬로스가 개발한 어몽 어스는 오는 6월 3일까지 무료로 배포된다. 온라인 멀티플레이로 즐기는 마피아 게임 장르 게임으로,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한다.
플레이어는 다른 동료들과 함께 우주선에 승선해 1명 이상의 임포스터들의 방해와 살해 위협을 극복해야 한다. 죽은 동료를 발견하거나 의심스러운 점을 발견하면 긴급회의를 신청, 투표를 통해 임포스터로 의심되는 플레이어를 우주로 내쫓을 수 있다. 반대로 임포스터가 다른 유저를 설득해 무고한 시민을 추방시킬 수도 있다.
이 외에 지난주부터 시작된 에픽 메가 세일은 오는 6월 17일까지 이어진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은 인기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만 5,000원 이상 게임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1만 1,000원 에픽 상품권 및 포트나이트 무료 팩 ‘스트리트 섀도우 도전 팩’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드래곤 퀘스트 11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가 35% 특별 할인을 시작했다. 드래곤 퀘스트 11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편의성 향상 및 신규 콘텐츠 추가가 이뤄졌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주에 시작된 에픽 메가 세일과 첫 번째 무료 명작 게임 NBA 2K21에 보내주신 사용자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금주 무료 게임인 PC버전 어몽 어스도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 부탁드리며,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 원하시는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해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