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엔젤의 변신, 컴투스 '서머너즈 워' 형상변환 5종 추가
2021.07.07 10:35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자신의 몬스터를 더욱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새로운 형상 변환 5종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형상 변환은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몬스터 중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크엔젤∙뇌제∙드라이어드∙가고일∙포이즌 마스터 등 5종의 새로운 외형으로, 각 몬스터의 매력을 업그레이드해 신비로우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로 선보였다.
먼저 ‘성역의 수호자 아크엔젤’은 타락한 광휘 이후 약 3년 만에 추가된 태생 5성 아크엔젤의 형상 변환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후광과 아름다운 의상 등을 통해 몬스터를 더욱 화려하게 표현할 수 있다.
태성 5성 뇌제는 ‘진리의 탐구자 뇌제’, 태생 4성 드라이어드는 ‘숲의 전령 드라이어드’ 등 기존 외형의매력을 더욱 살린 형상 변환이 추가됐으며, 태생 4성 가고일과 포이즌 마스터도 ‘강철군단 가고일’과 ‘미스터리맨 포이즌 마스터’ 등 신규 형상 변환이 처음으로 추가돼 몬스터를 보다 아름답게 꾸밀 수 있게 됐다.
이와 더불어 컴투스는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얻는 스페셜 선물 상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면 아이템이 든 선물 상자가 주어지며, 매일 다른 아이템이 제공되는 스페셜 선물 상자 1개를 비롯해 하루 총 4개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미션 완료 누적 횟수에 따라 연성석,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여러 아이템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번 신규 형상 변환 업데이트를 비롯해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7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8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9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