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생존게임 '디스테라', 글로벌 테스트 시작
2021.07.07 17:45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리얼리티매직이 개발중인 신작 PC온라인 생존 게임 ‘디스테라’가 오늘부터 20일까지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디스테라’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Dysterra’(디스테라)를 검색한 후 ‘베타 테스트 접근 권한 요청’ 버튼을 누르면 선정 과정을 거쳐 전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테스트를 즐길 수 있다.
‘디스테라’는 연 내 스팀 앞서 해보기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버려진 지구라는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멀티플레이 생존 게임이다. 자신만의 쉘터를 건설하고 아이템을 제작해 디스테라의 세계에서 살아남는것이 목표로, 여기에 거점을 공략 및 점령을 통해 기후를 조정하거나 인공 지진을 발생시키는 등의 사용자 간 상호 작용을 통해 지구의 멸망을 앞당기거나 혹은 미룰 수 있다.
‘디스테라’ 개발팀은 지난 3월 글로벌 알파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전 세계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팀 시스템 도입, 월드 콘텐츠 확장, 완전히 새로워진 UI 및 UX 개편, 초보자를 위한 싱글 모드 도입 등 더욱 향상된 게임성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디스테라’ 글로벌 테스트 참가 방법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다음카페 ‘디스테라 공식 카페’ 와 스팀 커뮤니티, 디스코드에서 ‘디스테라’ 혹은 ‘Dysterra’를 검색 후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3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6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7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8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
- 9 한정 굿즈 판매, 명일방주 애니플러스 카페 열린다
- 10 CES 2025 현장서 유출, 스위치 2 목업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