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 2’ 12월 17일 방영된다
2021.07.10 10:2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시즌 1 공개 당시 국내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 2가 오는 12월 17일 국내 및 글로벌에 방영된다.
넷플릭스와 CD 프로젝트 레드는 10일 공동주최한 온라인 행사 위쳐콘을 통해 위쳐 시즌 2 및 위쳐 관련 작품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는 출시 일정과 함께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2분 가량의 영상을 통해 가족으로서의 유대를 쌓아가는 게롤트와 시리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위쳐 시즌 2는 이전 시즌과 달리 게롤트, 예니퍼, 시리가 동일한 시간대에 존재하는 선형적인 구조이며. 세 인물이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와 함께 게롤트의 스승 베스미어. 음울한 두뇌파 인물인 딕스트라, 필리파, 네네카, 펜, 발리앙 등 소설 및 동명의 게임에서 등장했던 주요 인물이 드라마에서 색다른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어서 앞서 이야기한 게롤트의 스승 베스미어에 초점을 맞춘 신규 애니메이션도 등장한다. 늑대 교단 위쳐 수장인 베스미어의 젊은 시절 활약상을 그린 애니메이션 ‘더 위쳐: 늑대의 악몽’이 8월 23일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된다. 마지막으로 CDPR이 만든 게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에도 넷플릭스 위쳐 시리즈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무료 DLC가 추가될 예정이며, 어떠한 콘텐츠인지는 공개되지 않았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3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6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7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8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
- 9 한정 굿즈 판매, 명일방주 애니플러스 카페 열린다
- 10 CES 2025 현장서 유출, 스위치 2 목업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