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 3 제작 확정
2021.09.27 14:01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2019년 전 세계 게이머들로부터 큰 반향을 일으켰던 넷플릭스 위쳐 드라마의 시즌 3 제작이 확정됐다.
넷플릭스는 지난 25일, 자사 글로벌 팬 이벤트 '투둠'을 통해 위쳐의 세 번째 시즌 제작을 발표했다. 위쳐는 지난 2019년 12월 시즌 1이 처음 공개됐으며, 팬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며 곧바로 시즌 2 제작 소식을 발표한 바 있다. 아직 시즌 2도 채 공개되지 않았지만, 높은 인기에 힘입어 시즌 3 제작 소식이 한 발 먼저 발표된 것이다.
이와 함께 위쳐 IP를 다룬 가족용 애니메이션도 발표됐다. 넷플릭스는 지난 8월 23일, 베스미어의 전성기를 다룬 애니메이션 '위쳐: 늑대의 악몽'을 공개했다. 해당 애니메이션은 좋은 평가를 받은 것과는 별개로 잔인한 연출로 인해 청소년 시청 불가 등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넷플릭스 측에서 아동도 같이 볼 수 있는 위쳐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기로 나섰다.
한편, 드라마 위쳐 시즌 2는 오는 12월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국내 및 글로벌에 방영된다. 위쳐 시즌 2는 게롤트와 예니퍼, 시리의 각기 다른 시간대를 다뤘던 시즌 1과 달리 세 인물이 동일한 시간대에서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리게 된다. 게롤트의 스승 베스미어 외에도 딕스트라, 필리파, 네네카, 펜 발리앙 등 위쳐의 주요 인물이 다수 등장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2 [오늘의 스팀] 희비 엇갈린 POE 2와 마블 라이벌즈
- 3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4 ‘마크 정신적 후속작’ 언급했던 노치, 결국 제작 철회
- 5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6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7 ‘토미에’가 온다! 이토 준지와 만난 데바데
- 8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10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